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는 이유 - 혜택(Benefit), 호기심(Curiosity) 때문. Category heuristic (카테고리 휴리스틱)사람들이 의사결정을 할 때 정보를 단순하게 범주로 묶어 판단하는 경향.복잡한 정보를 단순하게 정리하면 더 쉽게 받아들임."이 브랜드는 고급 제품이야" → 브랜드 자체가 품질이 좋다고 믿고 구매 결정."베스트셀러 TOP 3" → 가장 좋은 제품 3개만 보여주면 소비자가 쉽게 결정 가능."초보자는 이 3가지만 알면 돼!" → 정보를 3가지로 묶어주면 이해하기 쉬워짐.Social proof (사회적 증거)다른 사람들이 하는 행동을 따라 하려는 심리.FOMO (Fear of Missing Out)" →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으면 나도 놓치지 않으려는 심리."이 레스토랑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