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래프가 각각 사용되는 이유와 목적을 명확히 알아야 한다. 그로스 마케팅 관점에서 각각의 그래프에 대한 사용목적 히스토그램 (Histogram)데이터의 분포를 분석활용사례특정 캠페인의 광고 클릭 수 분포를 분석고객별 구매 금액의 빈도 분포를 분석 선형 그래프 (Line Chart)데이터의 시간적 변화를 시각화활용사례특정 마케팅 캠페인의 주간/월간 매출 트렌드를 분석A/B 테스트 결과를 시간별로 비교지난 6개월간의 월별 매출 변화(Revenue Trend) 를 분석하여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와 감소하는 시기를 파악할 때신규 가입자의 월별 유지율(Retention Rate) 을 분석하고, 특정 월에 이탈율이 증가하는지 확인할 때 막대 그래프 (Bar Chart)범주형 데이터의 비교활용사례광고 채널별 전환율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