망망대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2/19 1

그로스 마케팅에서의 그래프 사용, 데이터 변환의 중요성

그래프가 각각 사용되는 이유와 목적을 명확히 알아야 한다. 그로스 마케팅 관점에서 각각의 그래프에 대한 사용목적 히스토그램 (Histogram)데이터의 분포를 분석활용사례특정 캠페인의 광고 클릭 수 분포를 분석고객별 구매 금액의 빈도 분포를 분석  선형 그래프 (Line Chart)데이터의 시간적 변화를 시각화활용사례특정 마케팅 캠페인의 주간/월간 매출 트렌드를 분석A/B 테스트 결과를 시간별로 비교지난 6개월간의 월별 매출 변화(Revenue Trend) 를 분석하여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와 감소하는 시기를 파악할 때신규 가입자의 월별 유지율(Retention Rate) 을 분석하고, 특정 월에 이탈율이 증가하는지 확인할 때 막대 그래프 (Bar Chart)범주형 데이터의 비교활용사례광고 채널별 전환율 ..

데이터 분석 part 2025.02.19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망망대해

  • - 그로스 마케팅 (39)
    • 데이터 분석 part (33)
    • 마케팅(심화) part (6)
    • B (0)
    • 특강 (0)

Tag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2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